HWPL

HWPL 제27차 유럽 평화순방 귀국 기자회견

봄 나들이 2018. 5. 25. 01:32

HWPL 제27차 유럽 평화순방 귀국 기자회견



2018년 5월 23일 대한민국 인천 국제공항에 있던 기자들이 카메라를 들고 뛰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5월 9일부터 5월 22일까지 14일간의 유럽 순방을 마치고 돌아오시는 HWPL(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이 만희 대표님과 평화 사절단을 맞이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환호성과 박수를 받으며 공항안으로 들어 오시는 HWPL 이만희 대표님과 평화 사절단은 우크라이나 독일 스웨덴 노르웨이 루마니아를 순방하고 오셨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은 지구촌 전쟁종식 세계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는 것이 목표라고 하셨습니다. 

2018년 4월27일에 있었던 한반도의 변화를 각 나라에서는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세계 사람들은 한반도의 평화가 세계 평화를 이루는 열쇠를 가지고 있는것같이  생각한다고 하셨습니다. 현대통령의 선배는 전직 대통령이니 선배 대통령님들이 현 대통령들에게 국제법 10조 38항을 꼭 제정될수 있도록 권면하고 있다고 합니다.



루마니아 전대통령은  HWPL 이만희 대표님이 평화를 이룰수 있는 롤모델이 될 거라고 하셨습니다. 누구하나 전쟁은 좋아하지 않고 평화를 원한다고 했습니다. 학생 직장인 법조인들  모두 한반도의 평화를 바라고 남북통일을 원한다고 했습니다. 전세계는 대한민국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HWPL 이 만희 대표님은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 2013년 세계평화선언문을 선포하고 세웠습니다




이번 순방에서는 평화협약서를 받으셨고 각계각층의 인사들에게 한반도 평화 지지서신을 받기도 하셨습니다. 많은 성과를 거두고 돌아오신 HWPL 이 만희 대표님과 평화사절단의 감동적인 따끈 따끈한 소식을 영상으로 직접 같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