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HWPL 제28차 세계평화투어순방 귀국 기자회견

봄 나들이 2018. 6. 8. 02:24

HWPL 제28차 세계평화투어순방 귀국 기자회견



http://bit.ly/2Hrj1Fc



HWPL의 행보가 궁금하신 분들이 직접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영상 먼저 올려 드립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사이다 같이 우리 속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반가운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과 평화 사절단이 5월28일부터 6월6일 까지 제28차 평화 투어 순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이 영상을 통해 보고 들은것처럼 HWPL 대표님의 힘있는 말씀이 놀랍지 않으십니까? 노령의 나이인데 어쩌면 저렇게 목소리가 쩌렁쩌렁 하시고 걸음걸음이 건강하신지 그또한 놀랍습니다.



이번 포럼에는 정치인 비정치인이 참여했고 우리나라 주한대사 113명 보다 많은 UN 대사 145명이 자진하여 참석했습니다. 언론보도도 141회가 나갔습니다. 너무나 획기적으로 좋은 소식이기에 외국 언론진들이 녹화하여 역으로 대한민국에 보내 주기도 했습니다.이제는 하루 속히 대한민국에서 직접 방송을 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경서 비교 작업이 어느 정도 성과가 있는지 기자가 질문했을때 HWPL 이만희 대표님은 '천지는 창조주가 창조하셨는데 창조주는 한분이시다. 그런데 경서가 내용도 서로 다르고 뜻도 달라서 종교로 인해 전쟁이 약80% 일어나고 있다. 부패했으니 자기 잘못 인정하고 거짓말 그만 하고 예언과 성취가 있는지 확실히 비교 분석 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종교가 하나 되고 경서도 하나가 되어 전쟁의 근본 원인을 해결 하자고 하신것입니다.



종교로 인해 40년간 전쟁을 했던 필리핀 민다나오는 그 40년간의 분쟁으로 12만명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치인,

법, 국가까지 그 누구도 종교전쟁을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2014년 HWPL 이만희 대표께서 민다나오에 방문해

이슬람교와 카톨릭 두 종교를 화해 시키셨고 40년간 이어졌던 종교전쟁을 끝내셨습니다.



IWPG 여성 대표자는 이 모든 것을 함께 다니며 보고 들은 증인입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이대표님을 만나러 달려왔다는 고백을 합니다.


UN대사들과 전. 현직 대통령도 본인 나라에 가서 DPCW 10조   38항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했습니다


방송인들은 HWPL 이만희 대표님의 평화 순방을 전 세계에 홍보하겠다고 했습니다.


그 보답으로 HWPL 이만희 대표께서 700페이지 넘는 평화의 실화 책자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이번 28차 순방은 DPCW 10조 38항의 UN 상정에 실질적인 결과를 낼 수 있는 순방이었습니다.140명의 UN 대사들과 500명의 NGO단체장이 적극 협조하여 올해 안에 DPCW 10조38항이 국제법으로 상정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거라는 좋은 소식입니다.



HWPL 대표님은 젊은이 보다 더 힘차게 스케줄을 소화하고 계십니다. 


회원 여러분!

우리도 HWPL의 대표님 정신을 이어 받아 평화를 이룰 수 있는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합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