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HWPL 제28차 세계평화투어 뉴욕 평화컨퍼런스 개최

봄 나들이 2018. 5. 30. 03:03

HWPL

제28차 세계평화투어 뉴욕 평화컨퍼런스 개최


2018년 5월 25일은 대한민국 주요 도시 서울 인천 강원도 대전 대구 부산을 비롯한 전국과 50여개의 국가 84여개의 도시에서 HWPL 하늘문화평화광복선언문 5주년 행사가 동시에 진행 되었습니다. 저도 회원이라서 행사에 참여 했었는데 그 감동과 여운을 지금도 잊을 수 없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님의 만세 삼창과 함께 걷기 대회가 시작되었는데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이 기쁜 마음으로 걷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였습니다.



행사에 그렇게 많은 인파가 모여었는데 행사가 다 끝난뒤에 행사장 안에는 휴지 한 조각 발견할 수 없었다는 기쁜 소식도 들렸습니다. 시민의식이 타 집회에서 본 받아야 한다고 장소협찬 하여 주신 단체에서 칭찬 해 주셨습니다.

제6회때에도 잊지 말고 반드시 참석하자고 회원분들과 약속도 했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영상을 보고 또 보았습니다. 



지구촌 전쟁종식의 확실한 답을 가지고 계시는

HWPL 이만희 대표님과 평화사절단은 쉴 틈도 없이 뉴욕으로 평화포럼을 또 가셨습니다. 오늘 새벽 05:00~07;00까지 평화포럼을  개최 한다고 합니다. 

뉴욕은 UN의 사무실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6월12일 북미 회담이 안개속으로 사라진 가운데 뉴욕에서 평화 포럼을 개최한다고 하니 더욱 기다려집니다. 노르웨이나 루마니아 처럼 한반도의 평화통일과 세계평화의 지지를 많이 받아내리라 생각합니다. 



종교 국경 언어를 초월하여 지구촌전쟁 종식과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남겨주는 일이기에 종교인들 법조인들 언론인들 방송인들 각단체장님들의 많은 협조가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실질적인 평화의 해답 DPCW(전쟁종식선언문) 10조38항이 국제법으로 UN상정 될 것을 촉구할것입니다. 내일 아침이면 HWPL의 또 다른 좋은 성과가 있을겁니다. 평화를 사랑하는 회원님들 조금 이른 시간이지만 많은 시청바랍니다.



[월드뉴스] 세계평화시대 Coming soon! HWPL 28차세계평화투어 뉴욕 평화컨퍼런스 개최 

5월 30일(수)AM 05:30~ 07:00  

유튜브에서 라이브로 시청하세요.

☞ bit.ly/2skSPXm (한국어 방송) 

(행사시간 이후에는 다시보기로 시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