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HWPL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발전회의

봄 나들이 2018. 6. 5. 18:24

HWPL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 발전회의




회원 여러분!

제가 동영상을 먼저 올려 드렸지요. 오전 11;00에 LA에서HWPL의 평화포럼이 있었기에 동영상 보시면서 감동 받으시라고 올려 드렸어요.



여러분이 직접 보고 들은것처럼 HWPL 제 28차 세계평화투어중 LA에서 평화포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기 모인 분들은 HWPL과 함께 지구촌전쟁종식과 세계평화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자는 일념 하나로 모인 사람들입니다. 


인종 종교 국경 언어를 초월하여 종교 지도자 법조인 각단체장들 방송국 전현직대통령들이 모인자리입니다.


HWPL의 행보에 박수를 치고 환호성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와 여러분도 저 자리에 있었다면 감격에 겨워 박수와 환호를 보내면서 즐거움에 참예했을 겁니다.



그렇지요. HWPL 이만희 대표와 평화사절단이 주최하였던 5.25평화걷기 5주년때 적극 동참 했었기에 그 기쁨과 감격이 어떤건지 저와 회원 여러분은 잘 알지요.


HWPL 이만희 대표와 평화사절단은 28차로 뉴욕 워싱턴 LA에 가셔서 평화의 문화를 전파하고 계십니다.


참석하신 귀빈들의 연설을 마치고 HWPL의 양날개의 IPYG 대표자는 1960년대 미국 청년들이 베트남전쟁 종식 될 것을 한 목소리를 낸 것처럼. IPYG도. 전쟁이 완전히 종식 될 수있는 DPCW 10조38항을 촉구 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DPCW10조38항은 2016년에 공표되어 지금 UN에 법적 구속력을 가질수 있도록 상정중입니다. 



HWPL 이만희대표는 많은 사람에게 평화의 씨를 뿌린분이십니다. 


HWPL 이만희대표는 각단체장들 전현직 대통령들 방송국 자문위원들을 홍보 대사로 임명하신 분이십니다. 


대표자들에게 대학교와 학교에 평화 교육 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살상 무기는 없애고 다시는 만들지 말아야 할 것이고 지금 있는 무기는 생활 도구로 만들자고 하셨습니다.


제정된 국제법 10조 38항으로 꼭 전쟁종식 시키자고 당부하셨습니다. 종교지도자들에게는 평화 이루는데 협력해 달라고,평화의 사자가 되어 달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오늘 멕시코 도미노 도시와 골스학교가 MOU(양해각서)를 맺기도 했습니다. 각 나라에서 HWPL 이만희 대표에게 평화를 이룰 수 있는 확실한 답을 가지고 계시고 평화의 일을 하시기에 감사패를 드렸습니다.


여러분!

대한민국 민간단체가 이러한 업적을 남기는 일은 매우 드문일입니다. 국가가 하지 못한 일을 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여러분! 우리도 평화의 일에 적극 협조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