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HWPL 이만희 대표와 평화 사절단의 업적

봄 나들이 2018. 6. 27. 17:44

HWPL 이만희 대표와 평화 사절단의 업적



이 지구촌은 참 아름답습니다. 녹음이 짙어 가는 산과 들, 넘실대는 푸른 바다, 붉게 물 들어가는 석양. 또한 하늘과 땅 사이 유일한 생명체가 살고 있어 더 아름답지요. 



그러나 어디를 가든 이 지구를 지키자고 하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습니다. 본인 나라 영토를 넓히려고 무력으로 이웃 나라 침범하여 세력을 다지기에 급급했던 사람들이 있었다고 역사는 말합니다.


마치 지구를 멸망이라도 시키려는 듯 시간이 가면 갈수록 더욱더 강력한 살상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더욱이 일본 히로시마에 떨어졌던 원자폭탄 같은 핵을 보유한 국가가 오늘날은 더 많아졌지요. 미국, 영국, 중국, 파키스탄, 인도, 이스라엘 등등 말입니다.



반면에 하늘 문화로 세계평화를 이루기 위해 한시도 쉬지 않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분이 계십니다. 바로 HWPL 이만희 대표 입니다. 



HWPL 이만희 대표는 지구촌를 스물여덟 바퀴째 도시면서 가시는 곳곳에서 지구촌 전쟁 종식과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물려줘야 한다고 강조하십니다. 그리고 직접 실질적인 많은 일을 하셨기에 그것을 보고 들은 해외 많은 사람은 HWPL 이만희 대표를 평화 대통령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이제는 세계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그분의 진심과 마음을 알았기에 HWPL 이만희 대표가 하는 말과 행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지지하고 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는 2010년 조국 통일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선견지명이 있었는지 그 선견지명 대로 2018년 4월 27일 남북 두 정상이 판문점에서 만나 정상회담이 이루어졌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는 2013년 세계평화통일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그 평화의 씨가 자라 6월 12일 북미 회담이 성사되고 북한이 비핵화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는 2016년 3월 14일 전쟁 종식과 평화를 이룰 수 있는 실질적인 해답 DPCW 10조 38항을 최고 법률가 21명을 세워 공표 하였습니다. 지금은 법적 구속력을 가지기 위해 UN 상정 중입니다.



HWPL 이만희 대표는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평화 교육 꼭 해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각 단체장에게는 평화를 이룰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전직 대통령들은 후배 대통령에게 국제법에 DPCW 10조38항이 UN 상정되도록 사인할 것을 촉구해 달라고 힘 있게 말씀하셨습니다. 


현직 대통령은 나라와 국민을 사랑한다면 국제법에 DPCW 10조 38항이 UN 상정될 수 있도록 사인할 것을 다시 한번 말씀하셨습니다. 살상 무기는 그만 만들고 지금 있는 무기는 생활 도구로 전환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또한 종교지도자들은 하늘이 원하는 대로 본인 교인들에게 평화 교육 해 달라고 당부하셨습니다. 


평화를 이룰 수 있는 일에 협력하고 평화의 사자가 된다면 DPCW 10조 38항이 반드시 지구촌 전쟁 종식과 평화를 이룰 수 있다고 장담하셨습니다.



이렇게 이번 28차 HWPL의 행보는 확실하고 힘 있게 DPCW 10조 38항이 전쟁 종식과 평화를 이룰 수 있는 실질적인 해답이라고 많은 사람에게 알렸습니다.


평화포럼에 참석했던 UN 대사들, 종교지도자들, 법조인들, 전 현직 대통령들,언론인들은 HWPL 이만희 대표 말에 모두기립 박수와 환호성을 보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와 그 일행이 뿌린 평화의 씨는 바람을 타고 지구촌 구석구석 날아다니며 평화의 소식을 곳곳에 전하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


우리도 HWPL 이만희 대표의 정신을 이어받아 각 처소에서 DPCW 10조 38항이 UN 상정될 수 있도록 사인하고 홍보하여 하루속히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영상 통하여 HWPL 이만희대표와 평화사절단의 업적을 확인하시면 감동이 밀려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