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HWPL 제29차 세계평화투어 종교자유 회복의 서막

봄 나들이 2018. 8. 10. 07:39


HWPL 제29차 세계 평화 투어 종교자유 회복의 서막


지구촌 전쟁 종식하고 세계평화를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겠다는 일념으로 전쟁종식 실질적인 해답을 가지신 HWPL 이만희 대표는 제29차 세계평화 투어 순방길에 오르셨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는 27차에 우크라이나 독일 스웨덴 노르웨이 루마니아 유럽 5개국을 순방하셨고 


28차에 유엔본부가 있는 뉴욕 워싱턴 로스앤젤레스를 순방하여 145개국 유엔대사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평화포럼 개최하므로 많은 지지와 서명을 받은 바 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는 2018년 5월 25일 대한민국을 중심으로 세계 50개국 84개 도시에서 평화를 염원하는 걷기를 동시에 성공적으로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가 2010년 발표한 조국 통일선언문의 염원이 하늘에 닿았는지 남북 정상이 손을 잡은 일이 있었으며



HWPL 이만희 대표가 2013년 발표한 세계평화선언문은 평화의 바람이 되어 세계 곳곳에서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마음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가 2016년 전문 법률가 21명을 세워 공표한 DPCW(전쟁종식선언문) 10조 38항은 전쟁을 원천 봉쇄할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으로 법적 구속력을 갖기 위해 UN 상정 중에 있습니다.



전쟁 80%가 종교로 인해 일어나는 것을 확인 분석한 HWPL의 이만희 대표는 종교 연합 사무실을 통해 경서를 비교 분석하고 있으며 종교가 하나로 통일하자고 다니시는 곳마다 외치고 계십니다. 



그리하여 29차 평화투어중 남아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서 종교가 하나되는 세미나 및 강제개종실태를 개최하셨습니다.



그 감동의 순간을 영상을 통해 같이 보겠습니다.


http://bit.ly/2KEcqZV




회원 여러분!

폭염으로 세계가 들끓고 있는 가운데 평화 순방을 떠나신 HWPL 이만희 대표와 평화 사절단 모두 건강하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마음 모아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