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918 WARP (평화 만국회의)

봄 나들이 2018. 8. 25. 11:35

918 WARP(평화 만국회의)


동족 상전의 비극 1950년 6월 25일에 있었던 한국 남북전쟁.

정전된 지 65년.


전쟁 통에 죽은 줄 알았던 가족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8.15 계기 제21차 남북 이산가족 상봉 2회 차 첫날인 24일 오후 강원도 고성군 금강산 이산가족면회소에서 남측과 북측의 상봉자들이 만났습니다.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1차 상봉에 이어 26일까지 열리는 2차 상봉. 북측에서 이산가족 상봉 신청한 81가족들이 남측 가족들을 만났습니다.




사진출처: 연합뉴스


전쟁은 너무나 참혹합니다.


많은 시간과 공을 들여서 많은 것들을 이루어 놓았다 할지라도 전쟁 한번 발발하면 폐허가 됩니다. 폐허가 된 모든 것들을 복구하려면 많은 시간과 인력과 돈이 들어갑니다. 그런 것들을 감당하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전쟁이 발발하면 꽃 중의 꽃 젊은 청년들이 꽃 한번 피워보지 못하고 전쟁터에서 생명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명을 잃어버린 자녀들을 생각하며 남아 있는 가족들은 고통 속에살아갑니다.


또한 길이 서로 엇갈려 다시는 만날 길이 없는 상황도 벌어집니다.






사진출처: 연합뉴스


예멘이라는 나라는 3년 동안 지금도 내전(전쟁)을 하고 있는데 만 명이 죽고 5만 명이 다쳤으며 800만 명이 기근과 전염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40만 명의 아이들은 영양실조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예멘 내전 심각성을 알려주는 사진 한장이 공개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사진 속 아이는 앉아 있기도 힘들고 극심한 영양실조 탓에 목숨이 위험한 상태라고 합니다.



 

https://bit.ly/2MshiXT


아픔과 고통과 슬픔만 있는 전쟁은 하루속히 끝내야 합니다.


하늘 문화로 세계평화 광복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자는 HWPL의 이만희 대표는 전쟁의 참혹성을 직접 겪으신 분이기에 전쟁을 그만하자고 하십니다.




2012년부터 6년 동안 100개의 나라를 순방하며 정치지도자들, 종교지도자, 각단체장들, 전 현직 대통령들, 장관들을 만나 평화를 이룰 수 있는 생각과 의식을 일깨워 주었습니다.


전쟁을 원천봉쇄할 수 있는 방법들을 모색했으며 2016년 전문 법률가 21명을 세워 전쟁 종식 선언문(DPCW) 10조 38을 공표했으며 법적 구속력을 갖기 위해 UN 상정 중에 있습니다.



전쟁 80%가 종교분쟁으로 일어나기에 종교지도자들은 창조주 앞에서 회개하고 종교의 주인이신 하나님께 드리고 믿을만한 종교로 하나가 되자고 HWPL 이만희 대표는 강조하면서 2014년부터 종교 대통합 만국 회의를 개최하셨습니다. 


종교 대통합 만국 회의에서 천지를 불러 증거 삼고 만민 앞에서 정치지도자는 국제법 제정 할것을 종교지도자들은 창조주 하나님 앞에서 하나 될 것을 평화 협약서에 서명했었습니다.



2018년 9월. 4주년 평화 만국 회의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도 1주년 때부터 참석했었는데 4주년 때 어떤 이벤트를 펼칠지 무척 궁금합니다.


1주년 때부터 같이 참석했던 회원들과 종교 대통합 만국 회의 4주년 때 꼭 만나자고 벌써부터 연락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원님들도 9월 만국 회의에서 꼭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