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918 WARP 평화축제 4주년 기념식에 초대합니다.

봄 나들이 2018. 9. 5. 04:10

918 WARP 평화축제 4주년 기념식에 초대합니다.



2018년 9월 1일 아시안게임 중 한. 일전 축구 경기가 있었습니다. 아마 대한민국 국민 80%는 한. 일전 축구경기를 관람했을 것입니다.


한. 일전 축구에서 한국팀이 완승하여 금메달을 목에 걸어 매우 통쾌했습니다. 일본에게 나라를 빼앗겼던 아픔을 잠시 잊게 해 준 한국 축구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이제,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넘어 지구촌이 집중하고 깜짝 놀랄 세계적인 평화 축제가 한국에서 9월 17부터~9월 19일까지 열립니다.


2014년에 시작하여 매년 9월 전 세계인의 평화축제가 된. 918 WARP



WARP (World Alliance of Religions Peace Summit) 종교 대통합 만국회의


W= World (세계, 세상)

A= Alliance (동맹, 연합, 협력, 단체)

R= Religions (종교, 신앙)

P= Peace Summit (평화회담) 



918 WARP 평화축제 시작을 알리는 북을 HWPL 이만희대표가 세 번 치시면 이를 전 세계에 알리는 7개의 나팔이 불려집니다. 


평화의 문이 열리고 HWPL 이만희대표와 IWPG 윤현숙대표가 입장합니다. 지구촌 전쟁 종식하고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자고 지구촌을 29바퀴 돌면서 모든 사람을 깨우쳐 주시고, 실질적인 해답을 (DPCW 10조 38항) 가지고 있는 분이기에 모든 회원이 기립하여 환호성을 보냅니다.



HWPL 이만희대표는 2012년부터 6년 동안 100여 개의 나라를 순방하셨습니다. 장시간의 비행과 잠도 제대로 못 주무시고 각종 평화포럼을 개최해서 지구촌은 평화를 이룰 수 있다는 확실한 기초 석을 마련해 주신 분이십니다.



그 뒤를 이어 경쾌한 마칭밴드와 각국 전 현직 대통령, 정관계자분들, 각국 단체장들, 여성 단체장, 청년 단체장, 언론인, 법조인, 종교지도자들이 입장합니다.



평화축제 중간중간 종교가 다른 종교지도자들이 서로 얼싸안아 주는 모습은 918 WARP에서만 볼 수 있는 진기한 장면입니다.


918 WARP 평화축제의 현장은 다양한 볼거리로 우레와 같은 함성이 축제가 시작되는 시간부터 끝나는 시간까지 연신 터져 나옵니다. 20만 명이 한 몸이 되어 움직이는 파도타기는 4500년 전 모세를 통해 홍해 바다를 가르셨던 신의 역사를 보는 듯 합니다.



HWPL의 각 지부가 펼치는 퍼레이드는 하늘에 있는 천사들이 땅으로 내려와 춤을 추고 있는 모습과도 같다고 생각합니다.


12번째로 퍼레이드를 펼친 대전. 충청지부는 평화가 이뤄진 하늘과 땅 사이에 있는 각종  동식물들이 하나로 어우러져 사는 모습을 표현했는데 사자와 사슴이 같이 뛰어놀고, 치타와 원숭이가 노니는 모습은 참 행복해 보였습니다.



퍼레이드를 위해 만들어 놓은 코끼리는 너무 똑같아서 동물원에서 탈출한 줄 알고 지역주민이 신고했었다는 에피소드도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918 평화축제에 참석하신다면 어마어마하고 웅장한 HWPL의 규모에 입이 다물어 지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1~3주년 평화축제 현장에 참석하여 평화축제의 모든 것을 몸소 체험한 당사자로서 팩트(사실)만을 알려드립니다. 위의 내용들은 918 WARP 3주년 축제때 있었던 팩트입니다. 


4주년 평화축제 기념식때는 어떤 내용들로 세계인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지 너무나 기대 됩니다.


918 WARP 평화축제 4주년 기념식에 초대하오니 현장에 오셔서 놀라운 광경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