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918 WARP 평화축제 4주년 기념식 D-11일

봄 나들이 2018. 9. 7. 17:57

918 WARP 평화축제 4주년 기념식 D-11일


청명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보니 어렸을 때 운동회 하던 생각이 납니다. 시골 가을 운동회는 온통 동네잔치였습니다. 남녀노소 함께 네 편 내 편 없이 모두 하나 되어 줄다리기를 잡아당기고 던지고 달리고 "청군 이겨라 백군 이겨라" 목이 터져라 응원도 했었습니다.



싸 온 도시락은 네 것 내 것 없이 '이거 먹어 보세요' '이거 드셔 보세요' 하며 밤 대추 사과를 서로서로 나누어 먹고 얼굴에 함빡 웃음꽃을 피웠었습니다.


이제,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넘어 지구촌 전체가 후끈 달아오를 거대한 축제 하나가 쓰나미처럼 밀려오고 있습니다.


바로바로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이하 HWPL)이 주관하는 918 WARP 평화축제 4주년 기념식입니다.



블록버스터나 SF영화는 스케일이 엄청 나게 크고 음악 소리 멋있으나 그건 사람이 만들어 낸 작품입니다. 정밀기계의 CG 기법일 뿐이요, 이루어 지지 않고 이루어질 수 없는 상상 속의 환상일 뿐입니다. 


HWPL이 주최하는 918 WARP는 1~3주년 때부터 20만 명이 현장에서 목격한 바와 같이 있었던 실화입니다. 



당신이 918 WARP 평화축제에 참석한다면 해외 유명 인사들, 법조인, 전 현직 대통령, 영부인, 종교지도자, 여성 단체장들, 청년단체장들, 언론인, 방송인들이 한국으로 2천 명이 몰려오는 것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HWPL의 회원 20만 명이 번개같이 움직이며 질서 정연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HWPL이 주관하는 918 WARP 평화축제는 하늘도 땅도 기뻐하는지 신기한 모양을 한 구름도 몰려와 행사 기간 동안 창공에 떠 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18 WARP 평화축제는 국경, 언어, 종교, 문화, 이념을 초월한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918 WARP 평화축제는 대한민국 국제도시 인천에서 열리며 서울, 강원, 대전, 대구, 부산, 제주도의 주요 도시와 미국, 영국, 프랑스, 필리핀, 독일, 호주, 일본 등 17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HWPL 회원들 20만 명이 참석하 나머지 회원들은 생중계로 방영되는 각 도시의 장소에 모여 918 WARP 평화축제에 동참할 예정입니다. 



2018년 9월 17부터19일까지 918 WARP 평화축제에서는 


▶1년 동안 있었던 활동보고를 합니다. 


▶세계 지도자들은 분단된 남북이 평화통일을 이룰 수 있도록 지지합니다.


▶전쟁종식선언문 (DPCW 10조 38항)이 UN에 새로운 국제법으로 제정되도록 지지합니다.


▶평화로운 세계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어렸을 때부터 평화교육을 합니다.


▶전쟁이 일어나지 않도록 여성과(어머니) 청년은 HWPL의 날개가 되어 평화를 이룰 수 있는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합니다.


▶종교의 분쟁과 갈등으로 일어나는 전쟁을 막기 위하여 종교 간의 협력을 추구합니다.


▶전쟁은 완전히 지구에서 몰아내고 평화 세계를 구축하려는 방안들이 논의됩니다.



하루속히 시리아 내전과 예멘 내전도 종식되기를 소망하며. 918 WARP 평화축제 4주년 기념식에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