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한국불교방송 대표이사 대봉스님의 대담: KBB 특별기획

봄 나들이 2018. 9. 26. 23:43

한국불교방송 대표이사 대봉스님의 대담

: KBB 특별기획

둥글고 밝은 달이 휘영청 하늘에 뜬 추석 명절을 보내고 오곡백과가 무르 익어가는 가을이 더 깊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만물이 성장하고 결실의 계절로 접어드니 7일 전에 있었던 918 만국회의 4주년 기념식이 생각납니다.

지구촌에서 전쟁 종식 짓고 평화를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자는 만국 회의는 세계인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하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대한민국에 왔던 세계 정 관계자들과 유력 인사들, 법조인,종교지도자들, 청년 및 여성 단체장들과 20만 명의 회원들은 918 만국회의 4주년 기념식의 모든 것을 눈과 귀와 마음에 담아 갔습니다.

해외에서는 UN 산하 경제이사회 비정부기구(NGO) 민간단체인 사단법인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이 하는 모든 평화운동을 지지하고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해외 언론인들은 평화의 소식을 국영방송국에서 앞다투어 홍보 하고 있습니다.

조계종 총무원장이고 KBB 한국불교방송의 대표자 대봉스님은 만국회의 3주년에 HWPL과 인연이 되어 HWPL의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사진출처: KBB 불교방송

대봉 스님은 "앞날이 창창한 청년들이 총, 칼을 들고 매일 상대방을 죽이는 연습을 하는 것은 비극적인 일이며 이것이 종교, 이념, 생각이 달라서 일어나는 일이라면 종교인들이 막아야 할 막중한 책임과 힘이 있다고 강조하였습니다

사진출처: KBB 불교방송

대봉 스님은 언론의 영향이 얼마나 큰지  918 평화 행사는 신문, 출판, 방송을 통해 많이 홍보되어야 한다고 대담을 통해 말했습니다. 

대봉 스님은  918 평화 행사를 방해하는 단체야말로 종교전쟁을 일으키는 장본인이라고 하며 힘을 합쳐 밝은 세상을 만들어가야 한다고 대담을 통해 거듭 강조했습니다.

사진출처: KBB 불교방송

918 만국회의 4주년 기념식에 직접 참석하고 HWPL의 행보를 홍보하고 있는 대봉 스님의 대담회를 직접 같이 보겠습니다.   

↓↓↓↓클릭 클릭

http://bit.ly/2pwHi6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