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제30차 세계평화순방 태평양 지도자 평화 회담

봄 나들이 2019. 2. 26. 03:46

제30차 세계평화순방 태평양 지도자 평화 회담


지구촌 전쟁 종식 짓고 하늘 문화로 세계평화 광복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고자 뛰고 달리는 HWPL 이만희 대표와 평화사절단은 지난 13일부터 23일까지 제30차 세계평화 순방을 다녀왔습니다.



제30차 세계평화순방은 필리핀 호주 시드니 동남아시아의 캄보디아 3개국을 순방했습니다.


제30차 세계평화 3개국 순방 하며 HWPL 이만희 대표는 쉴 새 없이 평화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제30차 세계평화순방 중 19일 시드니에서 고위급 지도자들과 평화포럼을 했습니다. 


제30치 세계평화 순방 평화포럼에는 HWPL 이만희 대표 평화 활동에 감명받은 전.현직 대통령, 국회의장, 대법원장, 장.차관이 참석했습니다.

 


세계는 2차 세계대전 이후 전쟁을 막기 위해 UN을 창설했지만 지금 있는 법으로는 UN도 전쟁을 막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쟁을 원천봉쇄할 수 있는 새로운 국제법이 필요하여 HWPL 이만희 대표는 2016년 전문 법률가 21명 세워 DPCW(전쟁종식선언문) 10조 38항을 공표했습니다. 

 


30차 세계평화 순방 태평양 지도자 평화포럼에 참석한 고위급 지도자들은 DPCW 10조 38항이 UN에 상정되기를 촉구했습니다.


파푸아뉴기니 대법원장은 "DPCW 10조 38항을 자세히 알게 된 후 우리가 강력한 평화 국가를 건설해야 한다는 걸 알게 되었다. 우리는 태평양뿐만 아니라 세계 평화 챔피언이 되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날 참석한 8개국 12명의 고위급 지도자들은 DPCW의 활발한 발전과 협력할 것을 기여하는 남태평양 포괄적 협약서에 서명 했습니다. 



회원 여러분!

HWPL 이만희 대표님은 장시간의 비행과 살인적인 스케줄로 제대로 잠도 못 주무시면서 각국 대표자를 만나 실질적인 회의를 개최하고 DPCW 10조 38항 전쟁종식할 수 있는 획기적인 해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그 분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헤아려서 마음과 생각을 모아 DPCW 10조 38항이 UN에 상정되길 촉구하고 지지하여 평화를 하루속히 이룹시다. 감사합니다.



기사출처: http://bit.ly/2XkrC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