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세계평화선언문 제6주년 기념식 및 평화 걷기

봄 나들이 2019. 5. 21. 22:29

세계평화선언문 제6주년 기념식 및 평화 걷기



오랜만에 내린 비로 한낮 더위가 잠시 주춤했습니다. 계절의 여왕 5월은 전국을 들썩이게 하는 각종 축제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많은 시민이 대거 참석하여 대한민국을 평화 퍼레이드로 강타할 5.25 평화 걷기 축제가 점점 다가오고 있어 설렘을 감출 수가 없습니다.

 


하늘 문화로 지구촌 전쟁 종식 짓고 세계평화 광복 이뤄 후대에 유산으로 물려주기 위해 뛰고 달리는 HWPL 이만희 대표가 세계평화선언문을 선포한 지 6년째 되었습니다.

 



HWPL 이만희 대표 평화 활동에 감명받은 IPYG(국제청년 평화그룹)IWPG(국제여성평화그룹)HWPL 양 날개가 되어 평화 이루기 위한 실질적인 일을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인류 세계는 문명이 발달해 가고 있지만 한쪽에서는 끊이지 않는 전쟁으로 많은 생명이 죽어가며 고통으로 신음하는데도 오늘날은 지구를 박살 내고도 남을 더 강력한 살상 무기를 만들고 있다는 걸 아신 HWPL 이만희 대표는 2013년 서울 평화 문 앞에서 세계평화선언문을 선포하셨습니다.

 



그 후 HWPL 이만희 대표는 지구촌 31바퀴 돌면서 전ㆍ현직 대통령, 정치지도자, 종교지도자, ㆍ차관, 법조인 등을 만나 전쟁 종식 짓을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하셨고 전문 법률가 21명을 세워 DPCW 1038항을 2016년 공표하셨던 것입니다.

 



2019314일 기점으로 IPYG(국제청년 평화그룹)IWPG(국제여성평화그룹)193개국 대통령께 지구촌 전쟁 종식 선언문(DPCW) 1038항이 UN 상정되도록 힘을 실어 달라는 지지와 촉구하는 손편지를 한 자 한 자 정성껏 작성하여 보냈습니다.

 



국민을 사랑하는 대통령이라면 전쟁을 원천 봉쇄할 수 있는 획기적인 국제법 DPCW 1038항이 법적 구속력 가질 수 있도록 UN에 상정되도록 지지해 주세요라는 손편지는 지구촌 모든 대통령이 다 받았을 것입니다.

 



세계평화선언문 6주년 기념식 및 평화 걷기 축제가 4일밖에 안 남았지만 각국 대통령으로부터 답신을 꼭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세계평화선언문 6주년 기념식 및 평화 걷기는 70개국이 참여하며 유튜브로 생중계됩니다. 세계평화선언문을 선포한 대한민국은 서울을 비롯하여 전국에서 개최합니다.

 



평화를 원하고 바라는 회원 여러분!!

세계평화선언문 6주년 기념식 및 평화 걷기가

2019525() 오전 1030분에 시작하오니

모두 동참하여 평화 이루어 후대에 유산으로 꼭 물려줍시다.


▶️ 유튜브생중계 

(한국어) http://bit.ly/6th525ko

(영어) http://bit.ly/6th525en



감사합니다.